Fun to The World
올 여름 ‘Fun’ 바이러스를 탑재한 모모랜드가 세계를 즐거움에 빠뜨린다!
“짠쿵쾅” “어마어마해” “꼼짝마” “뿜뿜” 그리고 드디어 “BAAM”~!
“뻔” 하니? 너무너무 “Fun”해! 그래서 우린 “Fun to The World”
이제 모모랜드표 “Fun”한 노래가 세계에 울려 퍼진다.
모모랜드가 미니 4집 “Fun to The World”로 6월 26일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BAAM”과 함께 “베리베리” “빙고게임” “Only one you” 등 즐겁고 신나는 신곡들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BAAM”은 생각지도 못하였던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BAAM’이라는 단어로 재미있게 표현한 이 곡은 전작의 “뿜뿜”의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합작하였다. 전작의 활동에서 보여준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잘 드러내는 파트와 트랜디한 랩 훅이 가미되어 신선함을 더 한 이곡은 쉬운 가사와 간결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일렉트로스윙 장르의 신나는 하우스곡이다.
트랙2의 “베리베리”는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널 내게 빠지게 만들겠다는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Nu-disco 장르의 댄스곡으로 신스 베이스와 플럭 신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트랙3의 “빙고게임”은 EDM과 PUNK ROCK 스타일 접목시킨 하이브리드 댄스 락 곡으로 시원한 기타 사운드와 화려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모모랜드의 독특한 음색과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곡이다. BINGO GAME에 비유하여 빙고라는 익숙한 주제가 가져다 주는 친근함과 중독성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트랙4의 “Only one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메리들”에게 언제나 함께라서 행복하다는 감성적인 가사가 일기장처럼 전달되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