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초적 본능 (Basic Instinct)
실력파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들려주는 재기발랄한 고백송!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끌리는 마음을 솔직담백하게 담은 이야기 [원초적 본능]
실력파 보컬 그룹 ‘브로맨스’가 솔직담백한 마음을 담은 고백송 ‘원초적 본능’으로 컴백한다.
이번 신곡 ‘원초적 본능’은 보컬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움 알앤비 곡으로, 최근 '고백 트릴로지' 앨범에서 선보인 감성 발라드와 달리 '브로맨스'의 톡톡 튀는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원초적 본능’은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김도훈'이 작업했으며, 앞서 선보였던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OST ‘사랑에 빠진 걸까요’에 이은 ‘브로맨스’의 솔직담백한 고백송이다. 기타 사운드와 함께 ‘브로맨스’라는 이름처럼 로맨틱하고 감미로운 보컬 사운드가 어우러진 이번 앨범은 여름밤에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 같은 ‘브로맨스’ 표 썸머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실력파 보컬 그룹 '브로맨스'는 멤버 전원이 메인 보컬로서 뛰어난 실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앨범 역시 '화음자판기'라는 별명을 가진 '브로맨스' 답게 브로맨스 멤버 4명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냈다.
'원초적 본능'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끌리는 건 벌이 꿀을 찾고, 자석처럼 자연스레 이끌리는 '원초적인 본능'이다.”라는 솔직담백한 내용의 가사가 '브로맨스'의 스타일로 재기발랄하게 표현된 곡이며, 올여름 밤 무더위를 잊게 할 만큼 달달하고 로맨틱한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